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八福
생각 | 2002. 7. 13. 00:00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영원히 슬플 것이오.

 
 
 
트랙백 | 댓글



[PREV] [1][···][169][170][171][172][173][174][175][···][178]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보기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로그 백업 (32)
금언 (27)
관심 (1)
Pico Magic 멜티 블러드 PV music classical music 서른 즈음에 캐릭터 Progressive rock 낙화 Roman Tainaka Sachi 데스노트 월희 타이나카 사치 樂園幻想物語組曲 큐토피아 Elysion 인생이야기 뮤즈 Melty Blood 환영의 여름 midterm qtopia Fate/stay night タイナカ サチ 크리스마스 Sound Horizon Quiz 학전 테스트
+ Total :
+ Today :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