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八福
생각 | 2002. 7. 13. 00:00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영원히 슬플 것이오.

 
 
 
트랙백 | 댓글



[PREV] [1][···][169][170][171][172][173][174][175][···][178]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보기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로그 백업 (32)
금언 (27)
관심 (1)
樂園幻想物語組曲 테스트 Progressive rock Melty Blood classical music music Roman 뮤즈 タイナカ サチ midterm Fate/stay night Tainaka Sachi 낙화 PV Sound Horizon 타이나카 사치 캐릭터 학전 멜티 블러드 Quiz 데스노트 서른 즈음에 qtopia 환영의 여름 큐토피아 크리스마스 월희 Elysion Pico Magic 인생이야기
+ Total :
+ Today :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