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경험과 지혜
금언 | 2008. 8. 17. 05:25
누구나 자기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경험한 선배의 지혜를 빌지 않고 실패하며 눈이 떠질 때까지 헤매곤 한다.
이 무슨 어리석은 짓인가.

뒤에 가는 사람은 먼저 간 사람의 경험을 이용하여, 같은 실패와 시간낭비를 되풀이하지 않고 그것을 넘어서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선배들의 경험을 활용하자. 그것을 잘 활용하는 사람이 지혜로운 사람인 것이다.

- 괴테 -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보기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로그 백업 (32)
금언 (27)
관심 (1)
서른 즈음에 qtopia Progressive rock Pico Magic 데스노트 タイナカ サチ 캐릭터 Roman 타이나카 사치 월희 Quiz Sound Horizon Tainaka Sachi 뮤즈 테스트 樂園幻想物語組曲 학전 midterm Melty Blood 낙화 크리스마스 Fate/stay night 멜티 블러드 환영의 여름 PV music 인생이야기 Elysion classical music 큐토피아
+ Total :
+ Today :
+ Yesterday :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