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Letter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Final Fantasy VIII - Eyes On Me
감상 | 2005.10.07 17:44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Final Fantasy VIII - Eyes On Me

작곡
우에마츠 노부오 (Nobuo Uematsu / 植松伸夫)
작사
카즈미 소메야 (Kazumi Someya / 染谷和美)
노래
왕정문 (Faye Wong / 王菲)

*VERSE 1

Whenever sang my songs / On the stage,on my own
Whenever said my words / Whishing they would be heard
I saw you smiling at me
Was it real or just my fantasy
You'd always be there in the corner / Of this tiny little bar

My last night here for you
Same old songs,just once more
My last night here with You ?
Maybe yes,maybe no

I kind of liked it your way / How you shyly placed your eyes on me
Oh,did you ever know / That I had mine on you ?

## CHORUS 1 ##

Darling,so there you are
With that look on your face
As if you're never hurt / As if you're never down

Shall I be the one for you / Who pinches you softly but sure
If frown is shown then
I will know that you are no dreamer

* VERSE 2

So let me come to you
Close as I wanted to be
Close enough for me / To feel your heart beating fast

And stay there as I whisper
How I loved your peaceful eyes on me
Did you ever know / That I had mine on you ?

## CHORUS 2 ##

Darling,so share with me
Your love if you have enough
Your tears if you're holding back
Or pain if that's what it is

How can I let you know / I'm more than the dress and the voice ?
Just reach me out then
You will know that you're not dreaming

## CHORUS 1 ##

Darling,so there you are
With that look on your face
As if you're never hurt / As if you're never down

Shall I be the one for you / Who pinches you softly but sure
If frown is shown then
I will know that you are no dreamer

1998~1999년 사이에 8등신 캐릭터의 3D 동영상 제작의 포문을 열었던 SQUARE(現 SQUARE-ENIX)의 Final Fantasy VIII.

갑작스런 스타일 변화로 인해 FF 올드팬들에게는 욕을 단단히 먹고있는 작품이기도 하지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높은 수준의 동영상과 아름다운 OST로 당시 붐이 일어나던 초고속인터넷을 타고 FF뿐만 아니라 게임 전반을 대중화시킨 작품이기도 하다.

주인공인 스퀄과 리노아의 사랑의 테마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그들의 부모인 라그나와 레인, 줄리아의 이야기이도 하다.

갈바디아군의 병사인 라그나 르와르는 델링시티 호텔 바의 피아노연주자 줄리아의 팬이다. 매일같이 자신의 연주를 감미로운 눈빛으로 듣는 라그나에게 줄리아도 호감을 느껴 둘은 가까워진다.

서로의 꿈을 이야기하는 두 사람. 라그나는 세계를 여행하며 체험한것을 글로 옮기는 저널리스트를 희망하고, 줄리아는 남의 곡만을 연주하는 주자에서 벗어나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가수가 되기를 희망한다.

둘의 사이는 깊어지지만 에스터와 전쟁중인 갈바디아의 상황은 둘을 떼어놓는다. 라그나는 다시 만날 수 있음을 약속하고 전선으로 떠나지만 전투중에 심각한 부상을 입고 윈힐이라는 마을로 후송된다. 그는 그 곳에서 치료를 위해 1년 정도를 보내게 되고, 전우인 키로스가 찾아와 줄리아의 소식을 전한다.

줄리아는 라그나와의 첫 만남과 사랑을 노래한 곡 "Eyes on me" 를 통해 유명 가수가 되어 자신의 꿈을 이뤘으나 라그나가 전투중 행방불명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낙담하다 그녀를 위로해 준 계기로 가까워진 갈바디아군의 엘리트장교인 캐러웨이 소령과 결혼하게 되었다.

라그나는 자신을 간호해 준 펍의 여주인 레인과 가까워져 그녀와 결혼하여 전쟁고아인 엘르오네를 입양하여 가정을 꾸민다.

하지만 에스터의 독재자인 마녀 아델의 계승가능성을 지닌 소녀인 엘르오네는 에스터군에게 납치당하고, 라그나는 전우인 키로스, 워드와 함께 엘르오네를 찾으러 떠난다. 그들은 천신만고 끝에 에스터에 잠입하는데 성공하고, 라그나의 인품을 눈여겨본 반독재 지하운동단체원들이 그를 도와 엘르오네를 구출하고 독재자 아델을 제거하는데 성공한다.

혁명의 영웅이 된 라그나는 에스터대통령에 추대되고, 윈힐로 엘르오네를 돌려보내나 라그나가 떠날 때 임신중이었던 레인은 스퀄을 낳다 숨지고, 엘르오네와 스퀄은 크레이머부부가 운영하는 고아원으로 보내진다.

시간의 뒤틀림으로 인해 미래의 스퀄을 만나고 미래의 마녀 얼티미시어를 계승하게 된 마녀 이데아 크레이머는 아이들과 세계를 지키기 위해 남편 시드 크레이머와 함께 고아원을 사설사관학교 "가덴" 으로 개편하고 마녀를 타도하기 위한 특수전투요원 "시드" 의 양성에 들어간다. 마법사용을 위해 몸에 받아들인 가디언포스의 영향으로 스퀄은 기억을 잃은 채 성장하고 발람가덴 최정예전투요원 "시드" 가 된다. 엘르오네는 그녀의 능력을 노리는 미래의 마녀 얼티미시어로부터 그녀를 숨기고 보호하기 위해 창설된 "화이트 시드" 의 선박에 탑승하여 화이트 시드 쉽과 발람가덴 사이를 오가며 생활한다.

이데아는 받아들인 얼티미시어의 각성을 견디지 못하고 지배당해버리고, 얼티미시어가 된 이데아는 시드를 죽이고 엘르오네를 빼앗기 위해 군사독재국가 갈바디아를 이용한다.

한편 , 캐러웨이 소령과 줄리아의 사이에서 태어난 외동딸 리노아는 아버지가 대령으로 진급하여 갈바디아군의 최고 엘리트장교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갈바디아에 침공당한 소국 팀버의 반정부 지하조직 "숲의 올빼미" 에 몸담고 팀버의 독립을 목표로 활동한다.

아마추어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는 그들의 전력을 보강하기 위해 표면적으로는 용병업을 하는 발람가덴에 용병인 시드의 파견을 요청하고, 스퀄을 리더로 하는 3인의 시드가 파견되어 그들과 합류한다.

수 많은 역경을 함께 견딘 그들은 이후 연인이 되고, 이데아를 계승하여 마녀가 된 리노아와 그녀의 수호기사가 된 스퀄은 리노아를 지키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마녀 얼티미시어에게 도전한다.

서로가 서로의 존재를 신뢰하지 못하면 존재가 부정되는 시공간 압축의 영역. 얼티미시어를 물리친 일행은 시작의 장소, "이데아의 고아원" 으로 귀환하지만 평생 남을 마음속에 받아들여 본 적이 없는 스퀄은 출구를 찾지 못하고 시공의 틈새에서 해메이다 지쳐 쓰러진다. 리노아는 사랑하는 스퀄을 찾아내고 두 사람은 고아원의 꽃밭으로 귀환한다.


부모 세대에서 못 이룬 사랑과 자식 세대에서 이뤄지는 사랑의 이야기.
그것이 "Eyes on me" 이다.

* 영상은 하이텔 VT시절 Harn님이 제작하신 것을 wmv 로 재인코딩한 것.
* Youtube에서 발견한 동일 화상으로 교체하였습니다.(Aug, 2006)

 
 
 
트랙백1 | 댓글0

아이디 :
비밀번호 :
홈페이지 :
  비밀글로 등록
내용 :
 



[PREV] [1][···][138][139][140][141][142][143][144][145][146][···][178] [NEXT]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괜찮아요.
  당신은 참을 수 있는 사람이죠?」
- Gloria In Excelsis Deo
- BGM플레이어를 넣었습니다
- E-mail Nametag 등록
- 배경 교체

분류 전체.. (178)
공지 (3)
생각 (38)
지식 (18)
감상 (25)
한담 (33)
맥스무비블.. (32)
금언 (27)
관심 (1)
PV midterm Elysion qtopia Fate/stay night タイナカ サチ 인생이야기 Pico Magic 데스노트 Quiz 캐릭터 테스트 樂園幻想物語組曲 멜티 블러드 큐토피아 학전 월희 뮤즈 Progressive rock Tainaka Sachi 환영의 여름 Roman Melty Blood music classical music 서른 즈음에 Sound Horizon 타이나카 사치 크리스마스 낙화
+ 아웃라이어 - 우리가 믿는..
+ マクロスF (Macross Fronti..
+ [CCV] 아기 달래는 강아지
+ [CCV]창부 다음으로 가장..
+ 마루 밑 아리에티
+ 대부
+ 동쪽의 에덴 극장판 1: The..
+ 아저씨
+ 혈의 누
+ 추격자
+ 잘 생각해보면 중복감산된 시간..
+2009 - Pax
+ 단순히 경찰로부터 도망가기 위..
+2009 - 아..
+ 스포일링입니다만, J―B 5th는..
+2009 - Pax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군요 ^_^
+2009 - Pax
+ 큰 도움이 됬어요! 고맙습니다~
+2009 - ^.^
+ Eyes on me (Final Fant..
+박씨네
+ Which OS Are You?
+Obsessive Compulsive D..
+ 밴드 오브 브라더스에..
+OVER REVOLUTION :: Web..
+ [트랙백]가치관테스트 -..
+www.WeirdTopics.com -..
+ Total : 207,722
+ Today : 118
+ Yesterday : 25
태터툴즈 배너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Pax’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